한대협타임즈

한진택배대리점협회, 어린이날 맞아 따뜻한 사랑나눔 실천

배상미 | 기사입력 2024/09/11 [13:06]

한진택배대리점협회, 어린이날 맞아 따뜻한 사랑나눔 실천

배상미 | 입력 : 2024/09/11 [13:06]

▲ 한진택배대리점협회, 어린이날 맞아 따뜻한 사랑나눔 실천   ©

 

한진택배대리점협회(회장 오문우이하 한대협)은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한대협은 5월 5일 전남 나주에 위치한 금성원(고아원)을 방문해아이들을 위한 생필품 기부 및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 날을 맞아 금성원 아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호남지부 회원을 비롯해 조직국장대외협력국장사무국장임원들 모두 참석했다.

 

한대협 회원들은 아이들에게 레크레이션사진촬영이미용 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아이들과 함께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선물했다.

 

또한한대협은 2,0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기부 및 300만 원 기부로 소중한 나눔을 진행하며 아이들의 올곧은 성장을 응원했다.

 

한대협 오문우 회장은 "어린이 날을 맞아 준비한 작은 선물이 세상에 많은 아이들이 사랑받고 관심받고 있음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따스한 봄날처럼 지역사회와 우리 아이들에게 온기가 퍼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금성원 최성숙 원장은 내겐 작은 도움이 우리 아이들에겐 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알아주시길 바란다"며 "미래의 주역인 우리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응원해주시고 지지 해주셔서 깊은 감사 드린다전했다.

 

금성원은 1952년 설립된 아동보육시설로 사회로부터 소외받고 상처 받은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대협미디어팀 공동취재 공동보도>

  • 도배방지 이미지